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급여와 4대보험 업무를
함께 처리할 수 있는 종합적 자문을 제공합니다.


주요 업무

노무법인 더원컨설팅은 사업장 급여 관리와 노무서비스를 연계하여 지원하고 있으며 지원금 신청 및 관리 대행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사업장 급여 관리

• 입퇴사 및 4대보험 관리
• 퇴직금 및 퇴직 정산관리
• 급여/상여 관리업무
• 급여명세서, 임금대장 작성
노무서비스 연계

• 근로계약서 검토
• 임금체계 편성
지원금 신청 및 관리대행

• 정부지원금 신청 요건 검토
• 지원금 신청 대행

급여 아웃소싱의 프로세스

급여 제도 확정관련
규정정비
각종 서식
일원화
산정
및 관리

• 기본요소 도축

- 적법성

확보

- 해당 기업의 적합성

확보


• 직무분석 및 직무평가 등을 통한 임금체계 수립


• 기존 규정 개시


• 세칙 작성 및 제시


• 사원설명회 및 노동조합 협력절차 수행


• 근로계약서 및 연봉계약서 작성
대리

• 근태 관리를 반영한

급여액 산정


• 시간 외

수당 및 휴가수당 등 법정제수당 산정


• 급여총액에 따른 보험료 계산 공제사항 관리 및 보고